본문 바로가기
hobby 。* . ఇ

<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> MBTI 심리테스트 링크 + 설명

by 세꼼쓰 2023. 11. 22.

 

요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자주 보이는

<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> !

생각보다 결과가 잘 맞는다고 하시는

분들이 많아서 바로 가져와봤습니다 :)

 

 

질문은 총 12개로 이루어져 있고

약간 MBTI 덕후라면

결과가 예상되는 질문들도

많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 ★

 

더보기

<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> 질문 목록 - 12가지

 

-오랜만에 찾아온 휴일, 영화 보고 쇼핑하려는 나?

-가을에 단풍잎이 바닥에 떨어져 있는 걸 보면?

-친구와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갔는데 친구는 안 먹겠다고 해서 나만 샀다면?

-분명 영업 중이라 해서 간 건데 막상 갔더니 카페 문이 닫혀있을 때 나는?

-좋아하는 사람과 잘 되는 것 같았는데 거절의 말을 들었다면?

-고민이 많아 속이 답답해진 나, 답답한 속을 분출하는 방법은?

-친구가 내가 우울해 보인다며 꽃다발을 사 왔을 때 나의 반응은?

-15일까지 이 업무 처리해주세요라고 했을 때 나는?

-사람 많은 식당에 들어갔는데 주문을 받으러 오지 않는다?

-영화를 보는데 국정원이 나왔다, 내가 알 수 없었던 임무를 수행하는 모습을 보여주면?

-친구가 캠핑을 갔는데 거기서 작게 불이 났다고 연락이 왔다?

-내일 할 일을 스케줄표에 빼곡하게 적은 나?


<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> 오렌지 보드

 

ORANGE BOARD 오렌지 보드 : ESTJ

 

저는 검사했더니 오렌지보드가 나왔네요?!

나름 맞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ㅎㅎ

찾아보니 오렌지보드는 ESTJ라고 하는데

전 ENTJ라구요 !!!!!

S는 제 인생에서 상상할 수도 없는데 !!!!!

그건 그렇다 치구

우선 나머지 색깔들도 MBTI 매칭 결과

얼른 알려드릴게요 :) ♥


<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> 스카이블루/라임/민트 보드

 

SKYBLUE BOARD 스카이블루 보드 : ENTP

LIME BOARD 라임 보드 : ISFP

MINT BOARD 민트 보드 : ESTP

 

<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> 블루/레몬/라일락 보드

 

BLUE BOARD 블루 보드 : ISTJ

LEMON BOARD 레몬 보드 : INTJ

LILAC BOARD 라일락 보드 : ESFP

 

<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> 라벤더/살몬/옐로우 보드

 

LAVENDER BOARD 라벤더 보드 : ISTP

SALMON BOARD 살몬 보드 : INTP

YELLOW BOARD 옐로우 보드 : ESFJ

 

<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> 카키/그레이/브라운 보드

 

KHAKI BOARD 카키 보드 : INFJ

GRAY BOARD 그레이 보드 : ENFP

BROWN BOARD 브라운 보드 : ENTJ

<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> 핑크/베이지/그린 보드

 

PINK BOARD 핑크 보드 : ENFJ

BEIGE BOARD 베이지 보드 : INFP

GREEN BOARD 그린 보드 : ISFJ


SNS에서 유행하는 겸

한 번쯤 해보기 좋은

<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> ~

다들 아래 링크 참고하셔서

내 유형은 어떤 건지 확인해보세요 !


https://naver.me/FYIJacvl

 

컬러 게시판 테스트

종합적인 내 성격을 알아보는 컬러 게시판 테스트

test-it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