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hobby 。* . ఇ

삼성 노트북 포맷 10분이면 가능 !

by 세꼼쓰 2023. 10. 28.

 

안녕하세요 ! (*´∇`*)

삼성 노트북을 산지 3년이 좀 지났더니

너무 느려져서 못 쓰겠더라구요 ㅠㅠ

그래서 ⭐️초간단⭐️ 10분 만에

삼성 노트북 포맷을 해버렸습니다 ㅎㅎ

컴퓨터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매우 쉽게

따라하실 수 있으니 같이 포맷시켜봐요 😆😆

#삼성노트북 #삼성노트북포맷 #노트북포맷

#컴퓨터포맷 #포맷 #초기화 #삼성노트북초기화

#노트북초기화 #컴퓨터초기화


삼성 노트북 포맷

즉, 복원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!

먼저 삼성 노트북에 저장되어 있는

파일, 사진 백업을 해주세요

(포맷시, 노트북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프로그램들 이외의 파일들은 모두 삭제됩니다)

 

 

 

백업을 마치셨다면

전원 버튼 ▶ 바로 F4 계속 누르기 를 해주세요 !

계속 누르시다보면 밑의 사진과 같은

Samsung Recovery 라는

창이 뜰거에요

 

 

그러면 사진에 보이시는 것과 같이

왼쪽 상단의 초기 이미지 클릭 ▶ 복원 클릭

을 해주시면 됩니다 ㅎㅎ

저는 복원할 파티션 크기가 24.9GB이고,

노트북을 처음 샀던

2015년 11월로 돌아간다네요 🤣🤣

(이렇게 시간이 많이 지났다니... 뭔가 씁쓸)

 

 

시간이 조금 더 걸리더라도

복원할 파일이 정상인지 확인하기 위해

복원 시점 검사 체크 해주시고 !

 

 

혹시 모르니 복원 후 변경 사항도 클릭해

어떤 프로그램 파일들이 삭제되고 유지되는지

마지막으로 체크합니다 👍🏻

최종적으로 확인 다 하셨다면 복원 클릭 !

 

 

그렇다면 삼성 노트북 포맷,

즉 복원이 다 완료되신겁니다 !!!! 🔥🔥🔥

저는 파일 백업시 삭제를 많이 해놨더니

약 10분 30초 정도면 복원이 다 된다는군요 ㅎㅎ

 

 

포맷이 완료된 후

삼성 노트북에서 알려주는 대로

설정까지 진행하시면 정말 끝 !!!! 👊🏻💥


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

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♪( ´▽`)💖