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object 。* . ఇ

하이디라오 신메뉴 컵라면 추천 <마라펀> ! 얼얼한 마라 향에 쏸라펀 저리 가라 ~

by 세꼼쓰 2023. 10. 27.

 

오늘은 하이디라오에서

출시되는 <마라펀>

녀석을 데려왔습니다 :-)

 

 

향신료+마라 러버로서

새로 출시된 컵라면을

안 먹어볼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

(도전 정신 강한 1인)

 

중국 <하이디라오> 쏸라펀 마라 국수 당면 컵라면

 

쏸라펀은 중국식 국수로

쓰촨성 충칭시의 대표 음식이자

라면 비슷한 면 요리인데

한국에서 마라가 유행하니깐

마라펀을 출시한 게

아닐까 예상해봅니다 ㅎㅎ

酸辣粉(Suan la fen) : 쏸라펀

酸(Suan) : 시큼하다

辣(la) : 맵다

粉(fen) : 면


 

✔️ 상품명 : <하이디라오> 마라펀 마라맛

✔️ 총 내용량 : 100g (당면 60g +

건조 야채 10g + 매운 소스 30g)

✔️ 칼로리 : 357kcal


<하이디라오> 마라펀 마라맛 영양정보

 

제품 겉 표지에 있는

캐릭터가 귀여워서

계속해서 눈이 가네유 ㅎㅎ

 

 

위에도 적었듯이

칼로리가 357kcal인데

양에 비해 좀 사악한

칼로리긴 하네요 하하 :0

(다이어터 눈 감아 !)

 

<하이디라오> 마라펀 마라맛 구성품 ​

 

안에 들어있는 구성을 보니

당면, 건조 야채, 매운 소스

이렇게 예쁘게

비닐로 동봉돼 있습니다 !

 

 

면 크기는 손바닥만한데

그렇게 막 양이

많아보이지는 않는 것 같아요 ~

약간 다이어트용 쌀국수

양이랑 비슷하다 생각하시면

될 듯 싶습니다 :-)

 

 

구성품 다 뜯어가지고

뜨거운 물 부어버리기 ~

벌써 고추기름 마라향이

낭낭하게 느껴집니다요 ♬

 

 

물 붓고 소스 풀어줬는데

얼얼한 향이 부엌을

가득 채우더라구요 ㅎㅎ

(중국 온 느낌 100%)

역시 하이디라오..★

 

 

사진에서 보시다시피

면은 약간 당면처럼

얇은 면이라 오히려

먹기 수월했던 것 같아요 ㅎㅎ


 

아직 출시되기 전 신메뉴를

직접 먼저 먹어봤는데요 ! ♥

집에서 간편하게

얼얼한 마라맛 컵라면을

드셔보고 싶으신 분들은

한 번쯤 도전해보셔도

좋을 것 같아요 ~ :)


https://www.instagram.com/haidilaokorea/